제이투세미 Attunity | 제이투세미

Attunity

개요 

                                                                                                                                                                                                 
▶Attunity Replicate는 빠른 가치 실현 시간(Time-To-Value)을 보장하는 고성능 데이터 복제 (Data Replication) 솔루션으로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향상 할 수 있습니다.  

 
Attunity Replicate


Attunity Replicate는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타깃을 위한 고성능 데이터 전송으로 빠른 가치 실현 시간 (Time-to-value)을 보장합니다.

 Attunity Replicate는 기업의 다양한 이 기종 환경간에 필요로 하는 데이터의 공유와 배포 그리고 가용성을 보장하는데 있어 비용을 절감하고 가속화할 수 있는 고성능 데이터 복제 (Data Replication) 솔루션입니다. 
 Attunity Replicate의 아키텍처는 오라클, SQL 서버와 DB2등을 포함하는 많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베이스간에 복제를 용이하게하고, 그와 함께 빠른 가치 실현 시간(time-to-value)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춘 500대 기업의 50%가 포함된 전 세계 2,000 개 이상의 기업이 Attunity 솔루션을 신뢰합니다. Attunity 독점적인 기술을 기반으로한 고성능 정보 가용성 솔루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빠르게 배포하고 쉽게 운영함으로써 단순하고 효율적인 비용으로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특징

                                                                                                                                                                                                  

▶Attunity Replicate는 다양한 이기종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웨어하우스 및 대형 데이터 플랫폼에서 데이터 복제, 데이터 처리 및 데이터 스트리밍을 가속화 할 수있는 환경을 지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천 개의 기업에서 사용되는 Attunity Replicate는 최소한의 운영 환경 영향으로 데이터를 쉽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이동시킵니다.

▶Attunity Replicate는 최적화 된 데이터 처리 기능을 갖춘 환경에서 실시간 정보 가용성을 현실로 만듭니다. 이 솔루션은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고성능 데이터 복제 및 로딩 기능을 제공합니다. 복제 프로세스의 종단 간 자동화를 수행하고 데이터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로드합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데이터 복제 소프트웨어는 차세대 변경 데이터 캡처 (CDC) 기술과 인텔리전트 메모리 트랜잭션 스트리밍을 결합하여 데이터 변경을 주도합니다. 이러한 향상된 기능은 데이터베이스, 데이터웨어 하우스, Hadoop 및 Cloud 대상에 대해 고유하게 최적화 된 대용량 데이터 수집 기능으로 성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또한 Attunity Replicate는 Apache Kafka API와 통합되어 Hbase, Cassandra, Couchbase, MongoDB 및 기타 Big Data 플랫폼에 데이터를 전달합니다

                                                                                                                                                                                                 

Ⅰ. 전체 적재 (Full Loading) 와 실시간 변경 데이터 캡쳐 (Real-Time CDC)를 통한 상시 동기화로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에 대해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 동일 및 이 기종 환경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 상시 동적 변경 데이터 복제 수행으로 소스 데이터베이스의 스키마와 타깃 데이터베이스 스키마간의 동기화 보장합니다.


Ⅱ. 클릭 복제 구성 (Click-2-Replicate Design)의한 쉬운 데이터 복제 업무가 수행 가능합니다.
  •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방대한 양의 데이터 복제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직관적이고 쉬운 웹 인터페이스로 모든 운영을 관리합니다.

  •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사용자 스크립트나 어려운 매뉴얼 전문 컨설턴트가 필요 없습니다.


Ⅲ. Zero Footprint Architecture로 구현된 데이터 복제 업무에 최적화, 최소화된 소프트웨어로 TCO절감을 보장합니다.
  • 프레임워크 보다 영향을 최소화한 애플리케이션 같은 아키텍쳐로 설계되었습니다.

  • 소스와 타깃 시스템에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 기업의 IT 환경에서 여러 소프트웨어 인스턴스를 설치하고 관리하는 많은 시간과 번거로움을 환상적으로 줄여줄 수 있습니다.


Ⅳ. 직관적인 모니터링 및 제어 화면을 동해 한눈에 완벽한 관리와 확인할 수 있습니다.

Ⅴ. 웹 기반 성능 대쉬 보드로 사전 모니터링 및 경고와 복제 서버의 활동을 관리 합니다.